[뉴스1] 소진공, 교통방송서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사업 홍보 > 보도자료

상인연합회 소식

따스한 정 있고, 흥과 멋이 넘치는 우리네 전통시장에서 추억을 나누세요.

[뉴스1] 소진공, 교통방송서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사업 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4-07-08 10:54

본문

소진공, 도로교통공단과 정책 홍보 업무협약 체결6472ac137f711c4e690162a5d7ff9d5e_1720403526_2656.png 

소진공은 5일 오전 대전교통방송 공개홀에서 도로교통공단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전통시장 정책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소진공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교통방송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지원사업과 정책 홍보에 나선다.

소진공은 5일 오전 대전교통방송 공개홀에서 도로교통공단과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전통시장 정책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소진공 황미애 상임이사, 도로교통공단 김환열 방송이사 등 관계자 총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체감경기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사업 및 정책 등을 알려 지원 사업 참여를 유도하기로 했다.

도로교통공단의 전국단위 라디오 방송인 TBN한국교통방송을 통해 소진공의 주요 정책 및 사업 인터뷰, 불법 사금융 근절 캠페인 광고 등 다양한 형태로 방송할 예정이다.

소진공의 상권정보데이터와 도로교통공단의 교통정보데이터 등을 공유해 상권분석 및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협업사업을 실시 할 예정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이번 도로교통공단과의 협약으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분들을 위한 지원사업이 적극적으로 홍보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책이나 지원사업을 몰라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다양한 홍보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주 기자 minju@news1.kr